• 최신식 디지털 장비
    환자를 위한 정확한 진료

  • 최신식 AIRFLOW
    신속 무통 스케일링 진료

  • 1층, 접근성 좋은 위치
    오프라인 매장 치과 관련 물품 구매 가능

[언론 속 루시드]

박현민 대표원장, 유어사이드 봉사단 5기 유기견 봉사 참여

작성일 : 2023.11.15

루시드치과의원

댓글 : 0

조회 : 457

2fee360a6baf2b8486ee9d7db2809c3e_1700017440_0161.jpg


유어사이드(your side) 봉사단 5기가 용인에 있는 레인보우쉼터에서 다섯 번째 유기견 봉사를 진행했다.


용인 레인보우쉼터는 현재 유기견 약 500마리가 보호받고 있으며 안락사 없는 사설보호소로 유명하다. 이 보호소는 해외 입양 활동도 왕성하게 하고 있으며 최근 용인특례시, '반려동물 문화교실' 펫티켓 교육강좌 ‘나와 댕댕이의 해방일지’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이번에는 최근 이슈가 되었던 경기도 화성시 번식장에서 구조한 강아지 118마리가 용인 레인보우쉼터로 구조되어 와있었다. 


서울 강남구 루시드치과의원 대표원장 박현민과 미스코리아 본선진출자 모임인 미코리더스와 함께 이번 유기견 봉사에 참여했다.


또한 봉사자들을 위해 루시드치과의원에서 칫솔과 치약 세트 제품들을 후원했다.


유어사이드 봉사단 배지훈(크래들 스튜디오) 단장은 “앞으로도 꾸준하게 유기견 봉사와 보호소에 기부와 후원을 추진하겠다”고 전했으며 터글 한윤구 이사도 “이번 화성시에서 구조된 아이들을 위한 후원과 도움에 적극적으로 앞장 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루시드치과의원 박현민 대표원장은 하버드대학교 치과대학, 서울대학교 치과대학, 미니쉬치과병원, 오랄디자인 서울 등에서 교육을 받은 치과의사이다. 많은 인플루언서와 연예인 등이 방문하여 진료를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